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밖으로 나가지 않고

집에서 음식을 시켜먹는 일이 잦아지네요.


가끔 매콤한 치킨이 생각날때

추천하는 지코바양념치킨입니다.

가격은 17,000원

매운정도는 보통맛입니다.


지코바 치킨은 어릴적부터 있었는데

먹방이 유행하면서 치밥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인기가 정말 많아 졌어요.


어릴적 지코바 매니아들이 꽤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치킨은 보통 야식으로 시켜먹기 때문에 보통맛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지코바의 매운맛은 보통이어도... 정말 매콤합니다.ㅜㅜ

양념에 고추가 정말 많다는..

다음부터는 순한맛으로 시켜야 겠어요!

튀기지 않아서 마음에 드는 바베큐 치킨입니다.

찜닭 맛집과 버금가는 비주얼과 맛이에요!

떡볶이도 먹고 싶었는데 떡도 같이 있어서 좋아요!

보기만 해도 매콤한 맛이 상상되네요~

스트레스 받을때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면 

호호 불면서 정말 꿀맛입니다.

치킨을 다먹고 밥까지 비벼먹었어요.

용기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바로 치밥을 만들기도 좋습니다.

치밥을 만들면 단짠+매운맛이 절묘한 조화가~

치킨먹을때 보다 더 단맛이 느껴지네요.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지만.. 저는 다음부터 순한맛으로 먹어야겠어요~


치밥을 만들땐 양념과 라면 사리 등을 후라이팬에 볶아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레인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