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맛집 상상애 돈가스







저희 가족은 돈가스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인천 청라 롯데마트에 상상애 수제돈가스 전문점에서


2017년 9월 한달간 1주년 기념행사를 한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돈가스를 4,900원에 드실수 있어요! 


평일 점심인데도 가족들이 많이 식사하러 오시네요~







▼ 청라 맛집 상상애 돈가스



1층 자연별곡 뒷쪽으로 가면 상상애 돈가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롯데마트 푸드코트 점포가 많이 문은 닫은 가운데


9월 한달간 4,900원에 드실 수 있기 때문에 방문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내부도 깔끔해서 좋아요



약 10분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돈가스가 나오는데요.


바로 튀겨내서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지금 글을 쓰며 다시 보는데도 군침이 도네요..



저렴하다고 고기가 얇지 않아요!!


두가지 맛의 슬러시도 무료 제공되고 있는데 저는 슬러시를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했어요.






이렇게 식사를 마친 후 영수증을 가지고 


바로 앞에 있는 커피에 반하다에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500원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돈가스를 먹고 커피를 마시며 장을 보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Posted by 레인만
,